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크써클 5가지 원인 중 나는 몇 번째?

안녕하세요 *^^* 염소 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대 고민인 다크서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피곤해 보이고, 어두워보여, 칙칙해 보이는 인상!

바로 눈밑 다크서클...

판다는 귀엽기라도 하지 ㅠ,ㅠ

저는 점점 다크서클이 심해져서 너무나 고민이에요.

음식도 먹어보고 했지만...

도무지 좋아지지 않는...

그래서 눈밑지방 재배치와 같은 수술도

고민이랍니다..

하지만 수술이라 무서운 ㅍ,ㅍ

 

눈밑 다크서클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원인별 맞춤 시술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첫-번째

눈밑 지방으로 인한 다크써클

눈밑의 지방이 볼록 형성되어 경계를 이루어

그늘져 보이는 눈밑 지방 돌출된 눈밑 고랑형!!

 

두-번째

눈밑에 지방이 부족해 그늘져 보이는 눈밑 지방 함몰형!!

세-번째

비염으로 인한 알레르기형

제가 ㅠㅠ세 번째 같아요.. 비염이 생기고부터 눈도 많이 가려워서

비비고 문지르고.. 점점 그늘지더라고요

눈밑에 살도 더 없어지고 ㅠㅠ

 

제가 해본 시술은 필러와 레이저였는데

필러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과하게 넣다 보니 웃을 때 안 예쁘더라고요

적당히 70~80%만 만족할 정도만 넣는 게

웃을 때 무표정일 때 다 예쁜 거 같아요.!!

 

네-번째

혈관형 다크서클

눈밑 피부가 얇고 혈액 순환이 잘되지 않거나

눈밑 혈관이나 색이 비치면서 생기는 다크서클

 

다섯-번째

색소침착형 다크서클

알레르기, 아토피 등 피부염으로 과다 색소침착.

눈이 간지러워 비비면서 색소침착이 올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은 평생 숙제 같아요 ㅍ,ㅍ너무너무..

안 없어지네요 ㅠㅠ

 

 

원인에 따라 여러분 시술 종류도 다르고

개선 방법도 다르니

집에서 우리가 가장 신경 써야 하는 습관은

1. 잠 잘 자기

(가장 중요해요)

2. 눈 비비지 말기

3. 화장 잘 지우기

(특히 여성분들 눈 화장)

4. 스마트폰 최대한 줄이기

5. 눈 운동하기

 

시술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까 원인 파악 후 상담 필수!

근데 ㅠㅠ제가 해보니 레이져는..잘 모르겠고

그나마 필러는 괜찮은 듯 합니다.

우리모두 예뻐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