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등산

(초보등산) 우면산 야간등산!!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 출발~~

안녕하세요*^^* 염소 별똥별입니다~

어제 퇴근 후 야간 등산을 다녀왔어요

다행히 너무 시간 걸리는 산은 아닌

우면산!

남부터미널 5번 출구에서 쭉 올라가면서 출발

아직은 밤에 추워요 ㅠ,ㅠ

야간 등산하실 분들은 꼭 옷 챙기셔야 합니다.

가볍게 스트레칭 후 올라가는데

우면산은 정말 계단이 다인 거 같아요

계단 따라 쭉쭉 올라가니 벌써 정상

소망탑!

소망탑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야경도 멋졌습니다

한 2시간 정도면 오르고 하산하고

저녁 운동으로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야등 관악산으로!!!!!

ㅎㅎㅎ

어제 하산 후 너무 배고파서 어묵 3개만 먹고

잤어요 ㅠ,ㅠ다이어트를 위하여...

사실 어묵도 안 먹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침에 일어나서 만든 밥피자!!!

피자를 너무 좋아하지만 피자만 먹으면

금방 저는 살이 찌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만든 밥피자입니다.

그래도.... 밀가루 도우보다는 덜 찌더라고요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건강을 위해서라도 운동은 꾸준히 해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