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등산

북한산 둘레길 초보코스♡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당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북한산 둘레길코스로 운동 다녀왔어요
저같은 초보한테 딱이네요
헤헿

북한산우이역에서 출발
이제 날씨가 많이 풀려서 꽃들도
조금씩 피었더라구요
눈도 호강

그리고 엄청 오래된 은행나무를
보았어요

 

은행잎이 난 모습은 더 아름답겠져
ㅎㅎㅎ
계속 오르락 내리락 가다보면
쌍둥이타워가 나오는데
도봉산.북한산 등 다 볼 수 있어요

바람이 조금 불어줘서 시원했어요
등산이 너무 좋은데ㅠㅠ
체력이 안좋은 저는 버겁지만
그래도 다니다보면 힐링에
최고입니다♡
정말 등산데이트 너무너무
강추드려용

출발은 북한산우이역이었지만
하산은 도봉산역!
ㅎㅎ내려와서 먹은 봉평 메밀막국수
맛있지만..땀 흘리고
저녁이되니 너무 먹으면서
추워서 혼났네용
ㅎㅎㅎ챙겨간 경량패딩 템장착!
전 귀찮아서 안챙기려했는데
남자친구가..계속 챙기라해서
챙겼는데.
안챙겼으면 큰일날뻔요ㅜㅜ
너무 잘 챙겨주는 전갈자리
제 남친 너무 최고에요
ㅎㅎㅎ
오늘도 꿀잠 잘 수 있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