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등산

데이트코스 더이상 할게 없다면!! 운동취미를 가져보는게 어떨까요?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커플의 데이트 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연애를 정말 길게도 해보고 짧게도 해봤는데

나중엔 데이트 ...뭘 해야할지 소재가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근데 지금 만나는 분과는 1년정도 만나고 있는데

지루하지도 않고 정말 둘이서 많은걸 해보고 있어요!

 

거의 주말에는 둘다 직장생활을 하기때문에 운동을 잘 못해서

등산을 다니고 있는데 운동도 많이 되고

돈도 많이 안들고 기분도 좋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한강 데이트는 많이들 해보셨을테지만

자전거 ㅠㅠ너무 좋은거 같아요 따릉이

 

그리고 대학로 연극

 

많이들 보시나요?

저는 연극 원래 잘 안봤는데 남자친구랑 가끔 보러가는데

재밌고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고 좋더라구용

 

거의 대부분 영화보고 드라이브하고 카페 식사 등등

식상하지만 같이 운동하는 부분은

저는 너무 너무 좋다고 생각한답니다

ㅎㅎㅎ

건강해지고 같이 취미도 생기고

더 사랑이 싹트는거 같아요

 

오래 만날수록 할게 없어지지만 운동취미를 만들면

지루함 무료함이 즐거움으로 바뀔수 있어요! ㅎㅎ